본문 바로가기
FLASH/Interesting Things

내가 생각해 둔 동작의 iPad 만들기 upload part.1

by 지구별원숭이 2010. 6. 21.
반응형

<iPad 따라하기 / 나만의 모션 추가 - flash>

잘 못하는 코딩을 하면서 동작을 만들어볼라니 죽을 맛이다.

얼른 아이콘 기능까지 넘어가야 아이콘의 모션을 만들텐데 말이지...

일단 현재는 전체적인 틀을 설계하느라

껍데기 설계하는데만 한참 걸렸다.

조금전에 시계 만들어서 끼워 넣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락을 풀 때 처럼 드래그해서 동작하게 끔 구현했다.

허나, 드래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였으니...

드래그를 하던 상태에서 슬라이드 바의 영역을 벗어나면 작동에 오류가 생긴다.

빌어먹을 드래그...

저 것을 얼른 해결해야 다른 부분을 끼워넣는데 쉽지가 않다.

스승님께 여쭤봐야겠다. 잇힝~

현재까지는 락을 풀면 노출되어있는 큰 시계와 하단 락 바가 사라지고

상단 wi-fi 게이지가 있는 바에 자물쇠 아이콘이 사라지고 시계로 바뀌는 부분까지 만들었다.

다시 락을 거는 부분은 딱히 이벤트를 걸 버튼이 없어서 홈키에 걸어버렸다.

아무튼. 이 빌어먹을 드래그만 해결하고나야만,

안에 들어갈 컨텐츠 무비클립을 만들기 시작할텐데 말이지...

그래도 그 녀석들은 만들어서 끼워 넣기만 하면 되니 그나마 다행이긴한데...

문제는 언제 모션 만든다느냐 이거지... ㅠ.ㅠ

주요 기능 아이콘 모션을 만들려고 한거였는데, 하다보니 일이 커진 것 같다...

얼른 다른 화면전환이라던지 눈에 좀 띄는 작업 좀 시작하고 싶다구~

--------------------------------------------------------

젠장...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컴포넌트가 있었다니...

아... 몰라... 난 그냥 PSD를 토대로 내가 제어 가능하게 그냥 만들어야겠다. 쩝...
반응형

'FLASH > Interesting Th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생각해 둔 동작의 iPad 만들기 upload part.2  (0) 2010.06.30
iPhone & iPad GUI PSD  (0) 2010.06.18

댓글